드림웍스 신작 '홈'(감독 팀 존슨, 수입 CJ 엔터테인먼트) 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홈'의 '오'색빛깔 포스터는 드림웍스에서 야심차게 완성해낸 색다른 캐릭터 오의 다채로운 컬러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평소에는 큰 눈망울에 사랑스러운 보라색 컬러를 띄고 있지만 기분에 따라 형형색색으로 변하는 오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매력을 전한다. 화가 잔뜩 났을 땐 빨강, 깜짝 놀랐을 때나 겁에 질렸을 때는 노랑, 시침 뚝 거짓말 할 때엔 초록색으로 변한다. 상황에 따라 변하는 오의 다채로운 컬러와 양한 표정은 함께 어우러지며 영화에 참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변하는 피부색으로 인해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오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극의 적재적소에 웃음을 전한다. 평소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감정에 따라 다채로운 색깔로 변한 오의 모습, 그리고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재미를 전하는 '오'색빛깔 포스터는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험과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슈렉'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등 다양한 작품 속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드림웍스인터라 기대감을 높인다.
'홈'은 새로운 집을 찾아 별에서 온 오와 지구소녀 팁의 특별한 우정과 모험을 담는다. 내달 21일 개봉 예정.
jay@osen.co.kr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