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오는 5월 가요계 출격 준비 완료…‘新 남친돌’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4.15 08: 58

아이돌 보컬그룹 하트비가 가요계 출격 임박을 알렸다.
15일 하트비의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하트비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아지를 품에 안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미소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강아지를 바라보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이 눈길을 끈다.

남자친구 같은 달콤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하트비 멤버들의 신상은 오는 20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그동안 팀 이름 외에는 그룹에 대한 정보를 일체 공개하지 않고 오직 음악 활동에만 전념해왔던 하트비는 지난 1월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앨범 ‘혼잣말’을 통해 주요 음원 사이트 10곳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음악 행보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신상 공개를 앞두고 하트비 멤버의 네 번째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비 멤버는 최종 4명인 건가?”, “실력까지 출중한데 외모까지 훈훈하니 컴백 무대가 기대된다”, “이 남자는 누구?”, “하트비 컴백이 기다려진다”, “하트비, 신상 공개 언제 하나요?”, “하트비, 올해 최고의 기대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성 보컬 그룹 하트비는 오는 5월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jsy901104@osen.co.kr
마블팝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