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꽃밭에서’ MV 메이킹서 내추럴 매력 방출…'힐링돌'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4.15 10: 14

‘성룡돌‘ JJCC의 유쾌한 힐링스토리를 담은 '꽃밭에서(JJCCX정훈희)'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JJCC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적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다섯 멤버들의 내추럴한 매력이 인상적인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밭에서’의 원곡가수 정훈희의 앨범녹음 장면으로 시작된 메이킹 영상 속에는 저마다의 방식으로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고 있는 JJCC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이라기보다 추억 쌓기 여행을 떠난 다섯 친구들의 힐링스토리가 더욱 어울릴법한 이들의 모습에서 왠지 모를 훈훈함이 느껴지는 가운데, 촬영 중간 빼놓지 않고 모니터링을 병행하는 장면을 통해 감출 수 없는 프로마인드도 짐작케 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JJCC 멤버 이코(E.co)는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대해 “진짜 여행을 온 듯 자연과 하나 된, 말 그대로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다”는 솔직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JJCC 꾸밈없이 솔직한 매력이 인상적”, “JJCC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이유는”, “JJCC 봄맞이 힐링여행! 나도 슬슬 발동 걸어볼까”, “JJCC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정이 절로 느껴진다”, “JJCC 만찢남이 따로 없네”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꽃밭에서(JJCCX정훈희)’를 발표한 JJCC는 컴백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jsy901104@osen.co.kr
더잭키찬그룹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