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트랙스 김정모가 의기투합한 그룹 M&D(미아리&단계동)의 새 앨범 ‘가내수공업(家內手工業)’이 드디어 공개된다.
M&D는 음반 발매에 앞서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가내수공업’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두 멤버가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했으며, 타이틀 곡 ‘하고 싶어(I Wish)’를 비롯해 락 발라드, 디스코 락, 댄스, 스윙, 보사노바 등 다양한 장르를 담은 총 6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경쾌하고 신나는 스윙 장르의 곡 ‘하고 싶어’ 외에도 그룹의 탄생 과정과 두 사람이 의기투합하게 된 열정,신념을 담은 유로 비트의 복고풍 댄스 곡 ‘M&D(Midnight & Dawn)’,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정통 락 발라드 곡 ‘달수정(Moon Crystal)’도 수록, 많은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더불어 연인의 감춰진 이면의 모습을 목격한 남자의 충격과 슬픔을 노래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미디움 템포 락 곡 ‘실루엣(Silhouette)’,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보사노바 곡 ‘魂(Soul)’, 2011년 첫 디지털 싱글로 공개해 M&D의 탄생을 알린 복고풍 사운드의 디스코 락곡 ‘뭘봐(Close Ur Mouth)’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을 만날 수 있다.
한편, M&D의 새 앨범 ‘가내수공업’은 20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M&D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Mnet‘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sara326@osen.co.kr
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