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인공이 성훈으로 결정된 가운데, 싱글의 타이틀과 짧은 음원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영상에는 곡 타이틀인 ‘널 사랑해’의 영어로 디자인 된 성훈의 이름이 적혔다. 특히 이번 성훈의 ‘널 사랑해’ 티저 영상에서 눈길을 끄는 부분은 영상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김설진.
엠넷 프로그램 “댄싱9 -시즌 2'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설진은 25초의 짧은 티저 영상 안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격정을 표현한 김설진의 댄스 연기와 호소력 짙은 성훈의 목소리가 어울리며 곡 자체는 물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곡 ‘널 사랑해’는 이별의 늦은 후회를 담고 있는 슬픈 발라드 곡으로, 지난 2013년 5월 '남자가 사랑할 때' OST의 ‘이별이 오나 봐’ 이후 2년 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성훈은 이번 곡에 대해 “제가 여태껏 쓴 노래 중 가장 많은 시간이 할애 된 노래입니다. 그만큼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은 네 명의 멤버가 일정 간격을 두고 릴레이로 한 곡씩 싱글을 발매하고 있다. 세 번째 주자가 성훈으로 결정됨에 따라 프로젝트의 마지막은 정엽이 맡게 될 예정이다.
성훈의 ‘널 사랑해’ 음원과 뮤빅비디오는 17일 0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oodhmh@osen.co.kr
인넥스트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