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로젝트, 신곡 발매 기념 음감회 개최…‘팬들과 소통’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5.04.17 08: 37

형제 듀오 오브로젝트가 그들만의 작은 음감회를 연다.
오브로젝트는 오는 18일 오후7시, 서울시 동대문구 레인보우브릿지월드 카페테리아에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거짓말이잖아(Feat. 이현우, Bromance)‘의 발매를 기념하는 음감회를 개최,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지난 10일부터 신청을 받았던 음감회는 새 앨범 발매 소식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음감회에서는 기존 야외에서 이루어지던 버스킹을 실내로 옮겨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의 미니콘서트로 참석한 팬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오브로젝트는 음감회에서 데뷔곡인 ‘Best Friend(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와 신곡 ‘거짓말이잖아 (Feat. 이현우,Bromance)는 물론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커버곡들로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앞서 오브로젝트는 지난 15일 신곡 '거짓말이잖아'를 발표하고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신곡 '거짓말이잖아'는 사랑을 끝내려는 여자와 마지막만은 피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로 오브로젝트 오태석과 윤닭(오윤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신인답지 않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피처링에는 배우 이현우가 참여해 오브로젝트와 특별한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오브로젝트의 소속사이자, 이번 앨범을 기획 제작한 레인보우브릿지월드/(주)RBW(대표:김진우, 김도훈)는 ‘K-POP 아티스트 인큐베이팅시스템’을 기반으로 마마무, 오브로젝트, 에스나 등 전속 아티스트들을 두고 있다.
jsy901104@osen.co.kr
레인보우브릿지월드(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