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 ‘SNL코리아’ 이규한, 탈모디스·여친공개도 화끈한 대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4.19 07: 12

배우 이규한, 역시 대세는 대세였다. 자신의 치부도 거침없이 드러내고 여자친구도 화끈하게 공개했다. 예상하지 못했던 전개에 놀란 건 시청자들이었다. 탈모는 타 방송에서도 언급한 적이 있긴 했지만 이를 콩트로 셀프디스하고 생방송 중에 여자친구까지 공개,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서는 이규한이 호스트로 출연해 80분 동안 자신을 내려놓은 코믹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스토디오에 여자친구를 직접 데려와 방송 최초로 자신의 연인을 소개했다.
이날 이규한은 오프닝부터 파격적이었다. 이규한은 “정말 나오고 싶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SNL 코리아’에 나와서 내 모든 걸 제대로 드리고 가겠다”며 긴장하면서도 설레는 표정이었다. 이에 안영미가 이규한에게 모자를 달라고 하자 이규한은 망설이다 모자를 선물했고 유세윤이 이규한의 재킷에 이어 운동화, 바지까지 달라고 했다.

이규한은 ‘노팬티’라는 걸 암시하는 말을 했고 신동엽이 “바지는 벗을 수 없다. 스튜디오에 이규한의 여자친구가 와 있다”며 방청석에 앉아있는 이규한의 여자친구를 소개했고 얼굴이 공개됐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거라 놀라움은 컸다.
이규한이 여러 방송에 출연해 오랜 기간 알았던 친구와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얘기를 수차례 하고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여자친구의 목소리만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던 중 이규한이 여자친구를 생방송에서 전국민에게 소개한 것. 그야말로 화끈했다.
신동엽의 말이 끝나자 카메라의 잡힌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소박한 옷차림을 하고 쑥스러운 듯 손으로 입을 가리며 웃었다. 일반인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미모가 눈길을 끌었고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뿐 아니라 여자친구까지 공개한 이규한은 애정표현까지 거침이 없었다. ‘101번째 중고거래’ 코너에서 이규한은 신동엽과 서로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남남케미를 연출했다. 이규한이 신동엽에게 호감을 표하자 신동엽은 이규한에게 “여자친구 있지 않냐”고 묻자 카메라가 이규한의 여자친구 얼굴을 잡았다. 이규한은 눈치를 보더니 여자친구가 없다고 거짓말 했다.
이에 신동엽이 이규한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대시하며 “그런데 저기서 어떤 여자가 째려보고 있다”며 이규한의 여자친구를 가리키자 이규한은 아무 말 하지 않고 쑥스러운 미소와 함께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들어 여자친구에게 애정을 표현했다.
여자친구 공개에 이어 애정표현까지 화끈했던 이규한. 대부분의 예능을 점령, 대세로 떠오른 것에 이어 ‘SNL 코리아6’를 통해 차진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셀프디스 하고 특히 꽁꽁 숨겨뒀던 여자친구를 생방송으로 깜짝 공개한 것까지 모든 것들이 대세답게 시원시원 했다.
kangsj@osen.co.kr
tvN ‘SNL 코리아6’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