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2' 권율, 벚꽃 데이트 공개…반전남→꽃남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4.19 08: 43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권율의 설렘 가득한 벚꽃놀이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에서 반듯한 공무원 ‘댄디남’ 이상우의 반전 실체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가운데 지난 방송 말미 예고로 등장했던 벚꽃놀이 촬영장 스틸컷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권율은 노란색 아우터를 입고 벚꽃을 배경으로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권율은 지난회 방송에서 공무원답지 못하다 생각해 숨기고 있던 본성을 구대영(윤두준 분)에게 들킨 이후, 그 동안 보였던 철벽남의 모습을 완전히 해제, 거친 욕도 서슴없이 내뱉고 짓궂은 장난을 치는 등의 본 모습을 유감없이 공개해 반전 매력을 안긴 바 있다.

이에 오는 20일 방송되는 5화에서는 또 다시, 반전남을 넘어 꽃보다 사랑스러운 꽃남으로 변신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트렌드에, 극적 재미를 조화시킨 드라마로 사랑받으며, 1년 만에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초등학교 동창 백수지(서현진) 등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 그려진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 방송.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