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출신' 서현진, '식샤2' OST 참여…녹음실 공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4.20 08: 11

걸그룹 밀크 출신의 배우 서현진이 자신이 출연중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OST 녹음에 참여했다.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정오 발표되는 '식샤를 합시다' OST '업앤다운'을 직접 부른 서현진의 녹음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오랜만에 녹음실을 찾은 서현진은 시종일관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으며, 본격적인 녹음을 앞두고 가사와 감정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
특히 서현진의 가창력은 가수 출신인 만큼 '수준급'으로 정평이 나있는 상태. 서현진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애드리브까지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가 하면,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본인 특유의 싱그러운 목소리로 표현해 상큼 발랄한 곡을 완성시켰다.

앞서 서현진은 제작발표회에서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낸 바 있으며,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업앤다운’ 곡이 맛보기로 삽입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 때문에 서현진의 이번 드라마 OST 참여는 드라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서현진은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 이후 오랜만에 OST에 참여하게 됐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제가 출연하는 작품의 OST를 직접 부른다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다. ‘업앤다운’은 상큼 발랄한 곡으로 봄에 듣기 좋은 노래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gato@osen.co.kr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