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첫 정규 앨범 '양치기 소년', 제시·정인·양동근·바스코 등 참여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4.20 10: 10

래퍼 산이의 첫 정규 앨범 '양치기 소년'에 제시, 정인, 양동근, 바스코 등이 참여했다.
산이는 지난 1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SNS 채널들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미리듣기 영상에서는 산이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들이 교차되며 총 9곡의 수록곡이 약 10초씩 플레이가 되는데, 여기에 정인, 제시, 백예린, 양동근, 바스코, 씨잼, 던밀스 등 화려한 피쳐링 아티스트들과 Drake, Chris Brown 등 미국 최고의 뮤지션들의 곡을 프로듀싱한 팀 Tha Bizness를 시작으로 Eardrummer JBo, KATO까지 해외 유명 프로듀서들의 참여 소식이 담겨 있던 것.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산이가 준비한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은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를 비롯해 수많은 실력파 피쳐링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통해 산이가 처음으로 준비한 정규앨범인 만큼 그 어느때보다 앨범의 완성도에 신경썼다. 많은 분들이 음악 그 자체로 이번 앨범을 평가해주셨으면 한다. 또한 정규앨범인 만큼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가진 정인과 함께한 ‘She’s’와 매력적이고 개성 있는 보이스를 가진 15&의 백예린과 함께한 ‘Me You’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오랜 시간 정성껏 준비한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에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화려한 피쳐링진과 프로듀서 라인업이 공개되며 발매 초읽기에 들어간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은 오는 22일에서 23일 넘어가는 자정을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24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들을 통해 발매된다. 
joonamana@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