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홀릭페르티벌, 94팀 라인업 완성..'임재범 후두염 불참'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20 11: 01

뮤직 아트 페스티벌 'SOUNDHOLIC FESTIVAL 2015 EXIT'(이하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5)이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자유롭고 독창적인 음악성을 지닌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5의 라인업에는 변함없이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선배 아티스트들 부터 개성있고 독창적인 인디 밴드 그리고 가능성을 인정 받은 신인에 이르기 까지 국내 최고 기량의 다양한 아티스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폭발적인 에너지와 무대 매너로 늘 변함없이 사랑을 받고 있는 펑크의 자존심 크라잉넛과 노브레인, 포크음악의 대모 양희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는 그룹 김반장과윈디시티, 트렌디한 신스팝의 선두 주자 글렌체크, 인디밴드의 자존심 로맨틱펀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압도 하는 소찬휘, 한국 힙합계의 선두 버벌진트, 산이 등 94팀의 국내 최고의 화려한 라인업이 대거 포진되어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5’의 라인업을 완성했고, 이는 국내 아티스트 위주의 페스티벌 중 단연 돋보이는 최고의 라인업 구성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다만 이번 라인업에 기대를 모았던 임재범과 스타트라인은 출연을 하지 못한다는 소식이 더해졌다.
논 스톱으로 이어지는 6개 스테이지에서는 뜨겁고 화끈한 사운드 그리고 홍대 클럽에서 즐길 수 있는 자유, 감성을 자극하고 서정적인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대와 다양한 뮤직 아트 콜라보도 선보일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은 5월 30,31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에 앞서 5월 10일 레진코믹스 브이홀에서 쇼케이스가 열린다.
- 다음은 임재범 소속사측 공식 서면 전문
'SoundHolic Festival' 임재범씨 출연 건 에 대한 공식 서면 입니다.
오는 2015년 5월31일(일) 잠실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 이였던 'SoundHolic Festival' 임재범씨 출연관련 내용입니다.
우선 해당 아티스트의 본 공연 관련하여 많은 기대와 응원을 해주셨는데 저희 쪽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공연의 어려움이 있어 아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관객 여러분과 팬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일정대로 공연을 진행하고자 노력하였으나 아티스트의 좋지 않은 건강상태와 후두염에 따른 컨디션 저하로 추후 연습에 차질이 있어 공연의 어려움을 조심스럽게 말씀 드립니다.
주최측이 해당 아티스트의 거듭된 출연 요청에도 불구하고 'SoundHolic Festival'에 부득이 하게 참석 하지 못하게 된 점 저희 측도 안타깝고 많은 아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공연을 기다리셨던 관객 여러분들과 좋은 공연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하신 “SoundHolic Festival” 주최측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며 추후 좋은 기회에 다시 뵙는 것을 약속 드립니다.
nyc@osen.co.kr
사운드홀릭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