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세준이 디지털 싱글 ‘lie’의 타이틀곡 ‘거짓말’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했다.
오늘(20일) 정오 임세준은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세준의 신곡 ‘거짓말’은 임세준이 직접 작곡, 히트메이커 민연재 작사가가 공동 작사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소울 발라드 곡.
뮤직비디오는 노래 가사를 스토리로 이준익 감독의 영화 ‘동주’의 여주인공을 맡은 심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신윤주와 베일에 싸인 신인 한제후가 커플로 열연을 펼쳤다. 이 둘의 연기와 함께 임세준의 립싱크가 더해져 영상의 흐름을 그대로 전달해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특히 가사에 맞춰 ‘모든 게 진실이 아니길 바라며 과거를 회상하는 남자의 모습과, 현실이 거짓이기를 바라는 지고지순한 남자의 모습을 이분법 표현 기법으로 몽환적으로 표현해내 영상미를 더했다.
또한 영상 후반부에 ‘거짓말’과 임세준의 대표 곡 ‘오늘은 가지마’ 노래가 교차되면서 헤어짐의 슬픔을 더욱 극대화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번 ‘거짓말’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이 염(Ray Yeom)과 토마스 고(Thomas Ko) 감독은 "‘거짓말’ 가사를 최대한 살려 끊어져 가는 사랑의 끈을 놓지 못하는 한 남자를 표현하기 위해 세트장 분위기부터 소품 하나까지 연출에 신경 썼다”며 또 “뮤직비디오는 임세준의 파워풀한 립싱크가 전체 스토리를 이야기하듯 끌어줘 한 편의 감성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세준은 앞서 16일 신곡 ‘거짓말’을 먼저 공개했다. 내달 2일 ‘더 바이브 패밀리 콘서트 - 대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nyc@osen.co.kr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