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N 프로젝트’ 첫 주자 콘셉트 ‘왕좌의 게임’?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4.21 08: 06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인 ‘N 프로젝트’가 시동을 걸었다.
FNC는 지난 20일 ‘N PROJECT #1’이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홈페이지www.fncent.com/nproject)를 오픈한 데 이어 21일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 탄생을 예고했다.
‘N 프로젝트’는 FNC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자사 아티스트들이 소속과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적 시도를 하고 내-외부 아티스트들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했다. 아티스트 개개인의 역량을 토대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가요계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는 전략을 담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첫 곡은 힙합 장르로, 브랜뉴뮤직의 대표 겸 프로듀서인 라이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등을 배출하며 밴드 음악에 강점을 보여온 FNC에서 하는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한편 21일 0시 티저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는 화려한 왕좌 위에 왕관이 놓인 콘셉트 이미지와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새로운 힙합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sara326@osen.co.kr
FN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