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여왕' 박정현, 6월 단독콘 'I AM YOU ARE ME' 개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21 09: 32

'라이브의 여왕' 가수 박정현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박정현이 오는 6월 12~14일, 19~21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I AM YOU ARE ME'를 개최한다. 오늘(21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박정현은 지난 해에도 서울을 포함해 총 5개 지역 투어를 진행했던 바다. 올해도 서울 외 대구부산 등 지방공연을 개최해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해 5월 개최된 단독 콘서트 '싱크로퓨전'은 서울공연 예매율 1위를 기록, 박정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콘서트에서 그녀의 라이브 무대를 직접 본 관객들은 "그녀의 라이브를 들어야만 박정현의 진가를 알 수 있다" 등의 후기를 쏟아내며 박정현이 '라이브의 여왕'으로 불리는 이유를 실감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I AM YOU ARE ME'는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8집 수록곡 'Any Other Man'의 가사 중 일부분으로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은, 자기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는 의미이다. 올해 MBC ‘나는 가수다’의 MC로서 또한 가수로서 방송에서 보여준 화려한 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박정현을 콘서트 무대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I AM YOU ARE ME'의 티저 포스터에 사용된 이미지로는 박정현이 10여 년 전 촬영해둔 미공개 사진을 사용했다. 공연 무대에 서는 자신의 모습이 과거와 현재 모두 한결같은 '가수 박정현'임을 내포하고 있다. 그는 한 인터뷰를 통해 "내게 '노래한다'는 의미는 라이브 무대에 서는 것과 같다"고 밝혔던 바다. 이번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가수 박정현'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정상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느 각오다.
한편, 박정현 단독 콘서트 'I AM YOU ARE ME'의 서울공연은 6월 12 ~14일, 19~21일 총 6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며, 대구공연은 6월 27~28일 경북대 대강당, 부산공연은 7월 11~12일 KBS 부산홀에서 진행된다. 티켓예매는 오늘 오후 2시부터 서울공연(인터파크티켓)을 시작으로 대구공연 오후 3시(인터파크티켓), 부산공연 오후 4시(인터파크티켓예스24옥션티켓)부터 가능하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