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이 '미인식당(美in식당)'의 진행을 맡으며 문을 힘차게 열었다.
손호영은 뷰티와 푸드가 결합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미인식당(美in식당)'에서 이찬오 셰프, 구용수 원장, 홍지혜 뷰티 에디터 와 함께 진행에 나선다. 손호영은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내며 셰프 보다 더 셰프 다운 모습을 보여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손호영은 트레이드마크인 눈웃음으로 화답해 촬영장의 여심을 흔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손호영은 '미인식당(美in식당)' 첫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친화력으로 출연자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 요리뿐 아니라 뷰티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직접 나서서 화장품과 팩을 시연하는데 열중하느라 여념이 없었다고. 손호영은 '미인식당(美in식당)'을 통해 먹고 바르며 예뻐지는 원푸드 뷰티 레시피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뷰티와 푸드의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미인식당(美in식당)' MC에 도전한 손호영은 탄탄한 몸매와 무결점 피부,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프로그램 취지에 적합한 모습을 뽐내며 메인 MC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미인식당(美in식당)'은 오는 28일 네이버 TV캐스트와 페이스북, 유튜브의 '뷰티스테이션' 채널에서 방송된다.
se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