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가 출연한 대만 유명가수 우커췬(오극군)의 신곡 '니호가애(너 귀엽다)' 뮤직비디오가 중국 뮤직비디오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21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지효는 영화 '708090'에서의 인연으로 우커췬의 신곡 '니호가애(너 귀엽다)'의 피쳐링 참여했다. 공개된 음원은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송지효는 우커췬의 초청으로 대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함께하며, 그 현장이 중국 언론에도 공개되는 등 송지효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우커췬의 신곡 '니호가애'는 송지효와 우커췬이 중국에서 영화 '708090'에 함께 출연하며 현장에서 만들어진 곡으로 아기자기한 세트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에서 송지효는 우커친과 연인으로 등장, 귀여운 연애 모습으로 보는 내내 웃음짓게 한다. 특히 송지효는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며 우커췬과의 귀여운 '케미'를 과시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송지효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음원 공개부터 화제가 되었던 '니호가애(너 귀엽다)'의 뮤직비디오는 어제 정오 공개 직후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웨타이에 홍콩, 대만 MV차트 1위를 기록, 메인을 장식하며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중국 포털사이트 큐큐의 큐큐뮤직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송지효에 대한 현지에서의 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송지효는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에서 비위 맞추기 달인에서 이제는 악만 남은 곰 같은 생계형 영화사 프로듀서 김수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eujenej@osen.co.kr
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