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27만명 동원 '헬로 투어' 스페셜 DVD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4.21 15: 30

가왕 조용필의 45주년 콘서트 'Hello 투어' 스페셜박스가 오는 24일 발매된다.
조용필의 'Hello 전국투어'는 지난 2013년에 발표한 19집 앨범 'Hello'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던 투어를 담은 것으로, 조용필은 앨범 발매 당시 25만장의 판매 기록을 세우고, 13개 도시에서 열린 2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당시 국내 최대 규모 투어라는(월드컵경기장과 컨벤션 등) 놀라운 기록으로 '조용필 신드롬'을 일으키며 세대를 막론하고 전 국민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번 'Hello 전국투어' 스페셜박스에는 조용필의 생생한 공연 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2DVD와 2CD를 포함해, 고화질과 고음질로 퀄리티 높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레이, 100페이지로 이루어진 화보집, 그리고 특별제작 싸인 수첩세트까지 들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DVD와 CD에는 'Hello', 'Bounce', '걷고 싶다', '단발머리' 등 총 24곡의 라이브 실황이 담겨 있으며, 블루레이에는 3곡이 추가로 수록돼 있고, 한국어, 영어, 일어의 3개 국어의 자막도 포함돼 있다. 또 초도 물량에 한정해서는 박스에 넘버링이 기입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seon@osen.co.kr
유니버셜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