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진영이 KBS 2TV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22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박진영은 지난 17일 소속 아티스트 선미, 조권, 닉쿤과 함께 '프로듀사' 촬영을 진행했다. 극중 박진영은 본인 역할로 출연해 특별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진영은 앞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이미 배우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어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와 '드림하이2'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실력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가수로 컴백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로 각종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프로듀사'는 박진영 외에도 화려한 카메오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 앞서 배우 윤여정과 황신혜, 금보라, 현영이 여성판 '1박2일'의 멤버로, 가수 유희열이 MC 역할로 출연할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와 서수민 PD가 기획한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배우 차태현과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이 출연한다.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번째 예능드라마인 만큼, 안방극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달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se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