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엄마가 보고있다’의 티저 영상 3종이 공개됐다.
22일 공개된 ‘엄마가 보고있다’의 세 번째 티저영상은 메인 MC인 이본, 장동민, 강민혁 세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본은 “긴장 하세요. 엄마가 보고 있어요”라며 애교 섞인 경고를 건넨다. 강민혁은 또래 친구들에게 “너희 그러고 있을 때가 아냐 뒤를 봐. 엄마가 보고 있어”라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인다. 장동민은 엄마의 시선에 대한 놀라움을 과하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엄마가 보고있다’는 앞서 신스틸러로 구성된 엄마군단이 등장한 티저 영상을 두 편 공개했다. 신인배우 신지훈은 경상도 사투리를 능숙하게 구사했고, 정이랑(정명옥)은 찰진 욕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엄마가 보고있다’는 엄마가 자녀의 생활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으로 엄마는 자녀가 살아가는 고단하고 치열한 하루를 지켜보고 그들의 좌절과 극복의 과정을 공유한다. 또한 MC들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궁금했던 자녀들의 하루를 이해하고 공감해나가는 과정을 담는다.
진행을 맡은 이본, 장동민, 강민혁과 다양한 연령대를 대표해 선발된 ‘엄마군단’ 김부선, 염동헌, 황석정, 원기준, 박준면, 김강현, 정이랑(정명옥), 신지훈 등 연기파 배우 8인은 엄마와 자녀에게 인생 최고의 장면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첫 방송.
kangsj@osen.co.kr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