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가 데뷔 이후 5년만에 자신의 정규 1집 '양치기 소년'을 발매함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다시 한 번 대세 래퍼임을 입증했다.
산이는 앨범 발매 전, 수록곡 ‘#LuvUHater’와 ‘모두가 내 발아래’의 사전 공개를 시작으로 이후 전곡 프리뷰 영상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증폭 시켰던 바다.
산이의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은 애절한 보이스의 소유자 정인과 함께한 ‘She’s’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백예린과 함께한 ‘Me You’ 더블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사전 공개곡 ‘#LuvUHater’, 루키 MC그리와 함께한 ‘모두가 내 발아래’, 제시, 양동근, VASCO, C Jamm 등 다양한 피쳐링진들과 함께한 총 12곡의 개성있는 트랙들이 수록돼 있다.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데뷔 후 5년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산이의 정규앨범에 크나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자신의 첫 정규앨범이기에 완성도를 위해 그만큼 오랜 시간 많은 노력과 준비를 했다. 그저 음악 자체로 많은 분들이 느끼고 즐겨 주셨으면 한다. 앞으로도 산이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휩쓸며 대세 래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으며 24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들을 통해 발매된다.
nyc@osen.co.kr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