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5 출신 김나영이 쇼챔에 출연했다.
김나영은 22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그럴리가‘를 열창했다.
방송 후 김나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MBC MUSIC ‘쇼챔피언’ 무대 마치고 인증샷 찍었어요~ 방송은 언제나 긴장되네요. 호응해주신 관객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모두들 좋은 저녁 보내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김나영은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김나영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사에 몰입한 모습을 보이며 감성을 적셨다. 특히, 감성을 적시는 발라드임에도 불구하고 관객 호응이 굉장했다는 후문이다.
‘그럴리가’는 다 잊었다고 생각한 과거 연인의 소식을 듣고 한순간 무너져버린 여자의 마음을 독백하는 듯한 김나영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김나영은 Mnet ‘슈퍼스타K 시즌5’ 출신으로 그동안 정키의 ‘홀로’를 비롯해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스윙스 등의 곡에 참여하였으며, 지난해 12월 첫 솔로 앨범 ‘니 말대로’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챔피언’엔 M&D(미아리&단계동), EXID, 달샤벳, 레드벨벳, 앤씨아, 크레용팝, 가비엔제이, 오마이걸, 신지수, CLC, 유니크, 미스터미스터, 에이블, 페임어스, 소유미, ROO, 블레이디 등이 출연했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