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가 솔로 2집으로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앨범명 '27'을 공개했다.
27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와 공식 SNS에서는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의 티저 이미지와 '27'이라는 앨범명을 공개하며 솔로 2집 컴백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평소 인피니트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사뭇 다르게, 조금은 거칠고 다듬어지지 않은 모습으로 앉아 카메라를 응시한다.
김성규의 솔로 이미지는 포토그래퍼 LESS 작가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앨범명 '27'은 성규의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의 생각과 음악에 대한 표현이다. 과장되거나 꾸미지 않고 담백하게 지금의 청춘과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자 팬들은 "김성규 2집 안 내주면 회사 나가겠다더니 진짜 앨범 나오네!!", "김성규 1집도 진짜 명반이었는데 2집을 얼마나 더 명반일지 기대!!", "드디어 김성규 2집 나오나요?? 햇수로 3년 동안 기다렸습니다!!" 등의 반가움을 표현했다.
한편, 27일 자정 솔로 2집 앨범 '27'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가시화한 김성규는 5월 초 앨범을 공개한다.
nyc@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