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샵, 공연기획-디자인-파티 부문 전문가 계약 체결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4.27 19: 00

가수 김태우가 대표로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5일 공연기획, 디자인, 파티 분야의 전문가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아트프로페셔널 전문가부분에 공연기획 부분에 LBMA -STAR 그룹 토니권대표, 패션 액세서리 디자인 부분에 모다랩(MODA LAB) 안동연대표, 파티문화 부분에 파티움(PARTYUM) 박재홍대표, 총 세 명의 전문가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 아트프로페셔널 에이전시 전문가 시스템을 도입한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이 분야를 더욱 확장하고 있는 것.

 
또한 모다랩과 더 파티움은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 이곳에서 다양한 공연과 기획 연출을 함께 해 나갈 예정이다.
 
디자이너 아티스트이자 공연 기획자 토니권은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총괄연출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LBMA-Star 글로벌 모델에이전시, 공연기획 대표, (사)아시아모델협회 상임부회장을 맡고 있다.
 
유럽 패션디자인스쿨 MODA LAB의 학장인 안동연은
안소니앤테스 (Anthony & Tes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주얼리 디자이너 & 국제보석감정사이다. 서울 석세스 어워드(Seoul success award) 공로상, 굿 디자인(Good Design) 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내최초 파티스트 박재홍은 파티문화를 널리 보급하기 위해 뮤지컬웨딩, 공연, 전시 등 다양한 장르를 파티와 접목해 아티스트들이 활동을 할 수 있게 문화공간을 만들었다. 현재 더 파티움대표, GD스타일대표, 더 그래이스캘리 대표이다.
 
지난 8일에 계약을 체결한 7명의 전문가들에 이어 3명의 전문가들과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아트프로페셔널 10명의 전문가들과 협업해 힘차게 달려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문화예술 부분의 많은 전문가들과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이 시점에, 소울샵엔터테인먼트와 전문가들과의 협업은 아티스트들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게 만든다.
 
한편, 소울샵엔터테인먼트 대표 김태우는 ‘2015 김태우 전국투어-T-ROAD’를 성황리에 개최 중이며, 오는 5월 5일 육영재단에서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 어린이축제-푸른 꿈을 찾아서‘에 재능기부로 출연한다. 이어 27일 동대문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리는 ‘한류문화 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아시아 톱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