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무뢰한’이 피할 수 없는 사랑에 빠진 전도연과 김남길의 강렬한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 두 남녀의 사랑을 다룬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이 서로를 바라만 봐도 숨 막힐 정도의 강렬한 케미를 자랑하는 전도연과 김남길의 스틸을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범인을 잡기 위해 그의 애인에게 접근했지만 점차 혜경(전도연 분)에게 흔들리기 시작하는 형사 정재곤(김남길 분)의 눈빛과 그가 형사라는 사실을 모른 채 자기 옆에 있어주는 재곤에게 마음이 가기 시작하는 살인자의 여자, 혜경의 감정을 포착하고 있다.
서로에게 흔들리는 순간들을 담은 전도연과 김남길의 커플 스틸을 통해 상황과 목적 이전에, 이미 시작된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여느 멜로 영화에서처럼 서로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은 단 한 번도 없지만 두 사람의 숨길 수 없는 진심은 관객들로 하여금 그들의 감정에 깊이 빠져들게 할 전망. 이에 오승욱 감독은 “둘이서 하는 대사는 마치 암호 같다. 서로가 이해할 수 없는 암호를 주고 받지만 서로는 그 암호를 풀어주기를 원한다”며 두 사람의 한치 앞을 모르는 감정 변화들이 보는 이들을 영화에 몰입하게 만드는 가장 큰 요소임을 밝혔다.
한편 ‘무뢰한’은 오는 5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무뢰한’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