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젤없는 초대형 사이니지 실현으로 2X2 비디오월 대치
어디서든 필요하면 움직이는 데모 시연 서비스 지원
매립형으로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시도, UHD의 고화질 지원
회의실, 식당, 로비, VIP룸 등의 다양한 공간에 적합
대형 84인치 지하철공간에 설치했던 경험 이어서 98인치 론칭
비디오월(Videowall), 투명LCD(Transparent LCD), 대형터치(Touch),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KIOSK) 분야의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는 국내 최초로 LG전자 98인치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98인치 제품의 경우 대형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기 위해 사용되어 왔던 멀티비전을 대치하여 기존에 멀티비전 설치 시 소비자의 가장 큰 불만사항을 해소한 제품이다. 화면 중간의 베젤을 없애 대형 화면을 표출할 수 있도록 한 사항이 최고의 장점으로 꼽히고 UHD의 고화질, 고품질 영상을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현하여 대형화면에서 최고의 화질을 구현 한 제품이다.
특히, UHD 지원으로 대형화면에서도 높은 해상도의 화질을 표출 할 수 있어 하나의 화면에 다양한 정보를 같이 제공해야 하는 공간에서의 사용시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에 납품한 98인치 초대형 사이니지에 광고나 회사 정보를 제공하면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직관적인 실시간 교통정보와 날씨 정보까지 같이 표출하여 다음 행선지로 이동하는 경우 별도의 교통정보를 찾아보지 않아도 될 수 있는 편리함을 더했다.
98인치 제품의 경우 대각선길이가 2.5m에 이르는 초대형 제품으로 세로로 세울 경우 사람의 전신을 모두 보여 주면서 다양한 다른 정보를 같이 제공하여 의류 매장이나, 편의점, 병원에서 고객에게 많은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인터페이스로 와이파이(Wi-Fi)까지 지원하여 데이터를 원격으로 전송하는데 필요한 별도의 네트워크(Network) 배선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음은 물론, Full HD데이터도 98인치의 UHD 패널에서 고화질을 재현 할 수 있도록 업 스케일링(Up Scaling) 기능을 지원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고화질의 데이터를 표출 할 수 있도록 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98인치 공급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직접 구매하기 전 제품을 소비자가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데모 시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발빠른 소비자 만족행사는 1박2일 납품 서비스에서도 키오스크코리아㈜는 4월에 이어간다고 밝혔다.
최근 비디오월에서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인 키오스크코리아㈜는 SPA 매장이나 프랜차이즈매장을 비롯하여 편의점과 백화점 매장의 인테리어를 수행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품을 직접 소비자에게 데모시연 서비스를 강화한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안병기 팀장은 "이번 베젤없는 비디오월 초대형 사이니지 98인치 납품을 시작으로 비디오월에서 이어온 고화질의 대형 사이니지에 대한 제품 공급 라인업을 다양화 함은 물론 고객 맞춤형 매직 미러사이니지 및 키오스크와 투명냉장고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키오스크코리아㈜는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키오스크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