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무인도 특집, 24시간 사투 공개 '처절해'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5.04.29 10: 25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무인도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무인도 특집’은 열 번째 생일을 맞은 ‘무한도전’이 시청자들을 상대로 진행한 설문조사 ‘다시 보고 싶은 아이템’ 1위로 뽑힌 아이템이다.
지난 25일(토) 방송에서 파티를 위해 정장 차림으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멤버들의 모습은 지난 2007년과는 또 다르고 색다른 ‘무인도 특집’을 예고했다. 방송 말미엔 24시간 동안 무인도에서 생존하라는 미션을 받은 멤버들이 배고픔과의 사투를 벌이는 처절한 모습이 공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무인도 특집의 상징 ‘코코넛 따기’는 물론, 더 강력해진 생존 미션들이 공개될 예정. 지난 특집과는 달리 먹물 풍선이 동원되는 등 보다 강력하게 망가지고 몸 개그가 난무할 것으로 보인다. 하늘에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가 등장해 호기심을 유발한 가운데 멤버들의 무한이기주의가 무인도 안에서 또 한 번 빛을 발할지 기대를 모은다.
과연 ‘무인도 2015’는 2007년 ‘무인도’ 특집과는 달리 한층 더 재밌는 이야기를 담을 수 있을지, 오는 5월 2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jmpyo@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