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K STAR '한류스타 리포트' MC 발탁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4.29 15: 09

 박은지가 K STAR ‘한류스타 리포트’ 단독 MC로 발탁됐다.
케이블TV 채널 K STAR에 따르면 박은지는 오는 5월 4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한류 연예 전문 뉴스 프로그램 생방송 ‘한류스타 리포트’의 진행을 맡게 된다.
K STAR 담당자는 “박은지는 기상캐스터와 라디오 프로그램 DJ 등 생방송 경험이 많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 ‘한류스타 리포트’ MC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류스타 리포트’는 5월 4일부터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월요일,한류 스타가 즐겨찾는 핫 플레이스 소개를 시작으로 주간 아이돌 스타 차트, 다시 보고 싶은 한류스타의 과거와 현재, 한류스타들의 패션 센스와 트렌드 분석 등 요일별 코너로 구성되며 금요일엔 한 주간 한류계를 뜨겁게 달궜던 소식들을 엄선한 ‘한류스타 스페셜’로 꾸며질 예정이다.
박은지는 “시청자들에게 아시아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는 대한민국의 한류 연예 소식을 매일 전달할 수 있어 영광스럽고 책임감을 느낀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연예정보프로그램 MC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 STAR는 케이블TV 채널 Y-STAR가 리론칭한 채널로 한류를 선도하고 한류의 위상을 더욱높이겠다는 포부로 5월 4일 개국을 앞두고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