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하트비, 이색 타이틀곡 공개 '밥 한공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4.30 10: 37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이색 타이틀 곡명을 공개했다.
30일 하트비의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하트비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를 대표하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타이틀 곡명 ‘밥 한공기’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깨끗하게 비워진 밥 그릇 위에 타이틀 곡명인 ‘밥 한공기’가 쓰여져 있어 눈길을 끈다.

데뷔 이후 감성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서정적인 발라드를 선보인 하트비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제목이 ‘밥 한공기’로 밝혀져 일상 생활의 향취가 가득한 이색 제목을 채택한 이유가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노래 제목인 ’밥 한공기’는 사랑이나 이별에 대한 원초적인 감정을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밥’에 대입해 표현한 제목이다”라며, “흔히 밥을 다 먹고는 배가 불러서 더는 못 먹겠다고 하지만 다시 밥을 먹게 되는 것처럼, 사랑과 이별에 아프지만 또 다시 살아가기 위해 사랑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 라고 밝혔다.
이색 제목으로 화제가 된 하트비의 타이틀 곡 ‘밥 한공기’는 국내 최정상의 스태프진이 의기투합 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트비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채워질 타이틀 곡 ‘밥 한공기’의 작곡은 김준수의 ‘숨’과 빅스의 ‘에러’ 서인국, 지아의 ‘이별남녀’ 등을 작곡한 ‘대세 작곡가’ 멜로디자인이 맡았다. 또한, 박효신의 ‘야생화’ 등에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고정 팬을 확보한 김지향 작사가가 참여한 만큼 기대를 높인다.
한편, 하트비는 오는 5월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를 공개한다.
nyc@osen.co.kr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