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컴백 D-1, 카운트다운 포스터 공개..'기대감↑'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5.04.30 12: 22

그룹 빅뱅의 음원공개를 앞두고 카운트다운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0시 신곡 'LOSER'와 'BAEBAE'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0일 정오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3년 만의 빅뱅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부각시키는 카운트다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5명의 멤버들이 모퉁이를 돌아 어디론가 걸어가는 모습이 연사처럼 담겨 있다. 그 위로는 프로젝트 'M' 타이틀 곡인 'LOSER'와 'BAE BAE' 그리고 공개 일자인 'ONLINE 2015.05.01 0AM / OFFLINE 2015. 05.01'이라는 문구가 기재돼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YG는 타이틀 곡 제목과 지드래곤, 탑, 태양 그리고 테디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음을 알리는 포스터를 릴레이로 공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인 만큼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빅뱅은 오는 5월 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진다. 빅뱅은 타이틀곡 'LOSER'와 'BAE BA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곡은 앞서 지난 25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BIGBANG 2015 WORLD TOUR 'MADE' IN SEOUL WITH NAVER' 무대에서 최초 공개돼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LOSER'는 자기 자신을 루저라고 말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중독성 강한 슬픈 멜로디로 담아낸 곡이며 'BAE BAE'는 지금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독특한 가사로 나타낸 노래다.
한편, 빅뱅은 'MADE SERIES' 첫 프로젝트인 'M'을 시작으로 8월까지 4개월 동안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9월 1일 'MADE' 앨범을 발표하는 파격적인 방식으로 컴백한다. 이와 함께 2016년까지 이어지는 월드투어를 통해 아시아, 미주는 물론 그 외의 지역까지 15개국, 70회 공연에 140여 글로벌 관객과 만난다.
eujenej@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