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머니3’ 우승자인 iKON 바비가 ‘쇼미더머니4’ 티저 영상으로 팬들에 인사를 전한다.
바비는 30일 오후 서울 건대 커먼프라자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한 방송 관계자는 이에 대해 “‘쇼미더머니4’의 티저로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바비는 ‘쇼미더머니’ 테마의 새로운 랩을 선보였으며, 촬영 현장에는 팬들이 1500명 이상 모여들어 인산인해를 이뤘다.
바비는 지난해 ‘쇼미더머니3’에 iKON 동료인 비아이와 함께 지원, 일리네어 팀으로 활약했다. ‘아이돌 편견을 깨겠다’는 포부로 임한 그는 우승까지 거머쥐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아직 iKON으로서 데뷔는 하지 않았지만 그는 이후 에픽하이, 유닛 하이수현 등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갔다. 그런 그가 ‘쇼미더머니’ 인연으로 다시 한 번 근황을 전할 것으로 알려진 것.
한편 오는 6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쇼미더머니4’에는 YG에서는 위너 송민호가 지원을 완료했다. 이 밖에도 몬스타엑스 주헌, 매드타운 버피 등 아이돌과 연습생들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실력파 언더 래퍼들이 이들과 함께 경쟁을 할 예정이다.
‘쇼미더머니4’의 심사위원으로는 YG의 지누션-타블로, 브랜뉴뮤직의 버벌진트-산이, AOMG의 박재범, 그리고 블락비 지코가 이름을 올린 상태다.
sara326@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