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장현승, 본격 '19금' 나서나..수록곡 '야한 농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5.05.02 10: 13

비스트의 장현승이 솔로 음반 세번째 수록곡 '야한 농담'의 오디오 티저와 재킷 이미지를 공개, 야릇한 매력을 더욱 끌어 올렸다.
직설적 제목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곡 ‘야한 농담’은 한층 성숙해진 장현승의 수준급 보컬실력과 은밀한 매력이 묘한 조화를 이루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함께 공개된 3차 재킷 이미지 속 장현승은 헝클어진 백금발 헤어 스타일링에 편안한 포즈, 그리고 가녀린 듯 남성적인 이중 매력으로 만화 속에서 볼 법한 미소년 포스를 발산했다.

‘야한 농담’은 깊은 연인관계에서만 허락할 수 있을법한 은밀한 농담들을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 도발적인 제목과는 달리 로맨틱한 장현승의 음색이 두드러지는 부드러운 R&B 발라드 넘버인 이 곡은 아이돌 활동 그 이상의 과감한 시도를 더한 위트 있는 ‘19금 트랙’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 내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낙점된 장현승은 오는 8일 공개될 미니음반 ‘마이’를 통해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본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겨냥할 예정이다.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