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솔로앨범 수록곡 ‘나와’ 오디오 티저..소프트 힙합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03 10: 07

그룹 비스트 멤버 장현승의 솔로음반 수록곡 ‘나와’가 베일을 벗었다.
 
장현승은 3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솔로음반 ‘마이(MY)’에 수록될 네 번째 신곡 ‘나와’의 오디오 티저와 재킷이미지를 동시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트랙들보다 조금은 자연스러운 보컬에 포인트를 둔 이번 오디오 티저는 장현승의 허밍과 매혹적인 저음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더한다.

 
 4차로 공개된 추가 재킷 이미지는 ‘나와’의 하이라이트 음원과는 반대되는 강렬함의 연속이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들과 달리 감각적인 흑백연출을 시도한 이번 장현승의 재킷 화보는 틀을 깬 자유로운 모션과 위트 넘치는 표정들이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탄탄한 팔 근육을 공개하며 군더더기 없는 짙은 남성미와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한 장현승은 무심한 듯 시크한 ‘냉미남’의 카리스마를 발산, 특유의 위엄을 드러내며 팬들의 심장을 두드린다.
 
 장현승 솔로음반 ‘마이’의 다섯 번째 트랙을 장식할 수록곡 ‘나와’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작곡가 Sam Lewis와 YE-YO가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내 맘속 그녀가 꾸미지 않은 모습조차 예뻐 보인다'는 사랑스런 노랫말을 담고 있다. 트랩 비트를 이용한 소프트한 힙합장르의 곡으로 장현승의 달콤한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설렘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장현승은 오는 8일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할 예정. 이에 앞서 장현승은 솔로음반의 1번 트랙 ‘잇츠 미’와 그루브한 R&B 곡 ‘걔랑 헤어져(feat.토끼)’, 19금 트랙으로 주목 받은 ‘야한 농담’까지 전곡 오디오 티저라는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펼치며 성숙한 음악적 변신 속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현승은 오는 4일 오전, 오후에 걸쳐 마지막 수록곡과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오디오티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장현승의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와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는 오는 8일 0시,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