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앨범 '27'의 더블 타이틀 곡 제목 'Kontrol'과 곡 설명을 공개했다.
김성규는 4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김성규의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더블 타이틀 곡 'Kontrol'의 곡 설명을 팬들에게 알렸다.
"아파하는 건 내가 다 알아서 할 테니까, 대신 이것 하나만 내게 약속해줘"라고 음악이 시작하자마자 온 힘을 다해 부르는 김성규의 보컬은 이 곡의 백미라며, 막연한 기다림 속에 힘들고 괴로워도 그 기다림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곡이라고 'Kontrol'을 설명했다.
김성규의 2집 앨범 '27'은 스물일곱을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 대한 자신의 청춘과, 방황, 사랑과 그리움, 의지에 관한 생각과 표현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김성규의 앨범은 '너여야만 해'와 'Kontrol'의 더블 타이틀로 이루어져 있다. 처음엔 두 곡 중 한 곡을 타이틀로 결정을 한 후 나머지 한 곡을 다음 앨범을 위해 아껴두자고 생각했을 만큼 두 곡 모두가 내부 모니터링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3년 만에 나오는 솔로 앨범이니 만큼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보이자 결정 내렸고,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규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11일 컴백 쇼케이스 '27'의 신청을 접수하기 시작했다. 150명을 뽑는 쇼케이스에 현재까지 8000명가량이 몰려 53:1 경쟁률이라는 열기를 보이고 있다.
nyc@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