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다음 달에 결혼..먼저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5.04 11: 50

 오는 6월 결혼을 앞둔 god 멤버 박준형이 "다음 달에 결혼을 한다. 먼저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전했다.
박준형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는 글과 함께 예비 신부와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달에 결혼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떠서 너무 아쉽고,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이제 더 큰 가족이되네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박준형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는 OSEN에 "박준형 씨가 6월 26일 결혼을 한다. 오늘 웨딩촬영을 진행하며 자세한 것은 추후에 다시 전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박준형은 지난해 말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공개했다. 당시 박준형 측 관계자는 "박준형이 한 항공사의 승무원과 1년째 교제 중"이라며 "상당한 미모의 여성으로 예의바르고 성격도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박준형은 자신이 출연하던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서도 여자친구에 대해 "나와 성격이 잘 맞는다. 웃음을 아끼지 않는다. 어디 가서 눈치 보지 않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솔직하게 밝힌 바 있다.

한편, 박준형은 1998년 god의 멤버로 데뷔한 이후 2005년 god 7집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다 미국으로 떠났다. 할리우드에서는 배우로도 활동했다. 2013년 god의 재결합과 함께 국내 방송 활동에 복귀했으며, 현재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맹활약 중이다.
 
joonamana@osen.co.kr
아래 박준형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