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2' 윤두준, 오늘은 국수 먹방! '호로록'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5.04 17: 23

윤두준이 국수 먹방을 선보인다.
윤두준은 4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 최규식)에서 국수 먹방에 도전한다.
이날 '식샤를 합시다2'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9화 방송분 하이라이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구대영 역의 윤두준을 포함해 배우 황승언, 이주승이 함께하는 '국수 먹방' 촬영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윤두준은 따끈한 국수 한 그릇을 눈 앞에 두고 금새 전투적인 태세 속에 '호로록' 면발을 흡입, 남자다운 리얼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했다. 또 윤두준은 다수의 먹방으로 다져진 풍부한 맛 표현과 애드리브로 프로다운 여유를 드러낸 것은 물론 옆 사람 음식까지 손을 뻗는 대범함을 과시, 남다른 면발 사랑을 뽐냈다.
윤두준은 "평소 면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국수 집이 있을 정도다. 그 곳보다 훨씬 맛있는 거 같다"는 만족스런 소감을 전하며 '먹방의 신'다운 여유와 내공을 내비쳐 웃음을 더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트렌드에, 극적 재미를 조화시킨 드라마로 사랑받으며, 1년 만에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시즌2에서는 세종시로 삶의 터전을 옮긴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 방송.
gato@osen.co.kr
'식샤를 합시다2'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