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파격 솔로' 장현승, '걔랑 헤어져' SBS 방송 불가 판정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5.06 10: 56

[OSEN=최나영 가자] 오는 8일 솔로 컴백하는 가수 장현승(비스트)의 신곡 '걔랑 헤어져'가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6일 방송계에 따르면 장현승의 이번 솔로 음반 '마이(MY)' 수록곡 중 '걔랑 헤어져'가 SBS에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다른 곡들은 MBC, KBS, SBS에서 모든 통과, 무리없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걔랑 헤어져'가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이유는 가사 중 비속어. 수정을 거쳐 재심의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힙합&알앤비 트랙 '걔랑 헤어져'는 날카롭지만 감미로운 장현승의 반전 음색과 직설적인 가사가 더해진 곡. 작사에는 유명 프로듀서 쿠쉬(KUSH)가, 피쳐링에는 떠오르는 신예 래퍼 토끼가 참여했다.
앞서 장현승의 이번 솔로 앨범이 수위 높은 파격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방송사 심의 통과 여부도 주목됐던 바다.
현아(포미닛)와의 트러블메이커로 섹시 심벌이 된 장현승이기에 이번 솔로 활동 역시 호기심을 높인다. 6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feat.기리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강렬한 트랩비트 속 발칙, 도발적인 이미지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티저영상에서 장현승은 '그녀'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응큼한 유혹을 펼치는 늑대로 변신, 섹시함과 동시에 특유의 귀여움을 자아내 매력을 더한다. 한층 화끈해진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상대 배우 황승언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예고되기도 해 8일 공개될 '니가 처음이야'의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장현승은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출연을 전격 확정하고 정식 음원 발매 전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nyc@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