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지, 보아 MV 여주인공 발탁…엑소 세훈과 호흡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5.06 11: 33

신예 김현지가 가수 보아의 '후아유(Who Ar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6일 자정 온라인 공개된 보아의 정규 8집 선공개곡 '후아유' 뮤직비디오에서 김현지는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소개팅을 앞둔 소녀의 다양한 감정을 넘나들며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김현지는 뮤직비디오 특성상 대사 하나 없이 표정과 몸짓만으로 연기를 하는 제약이 있음에도 사랑에 빠지기 전 소녀의 감정을 그대로 전해 풋풋함을 선사했다. 특히, 다양한 표정과 깊이 있는 눈빛 연기로 남녀가 소개팅을 통해 만나기까지의 설렘을 담은 가사의 감정을 극대화 시키는데 제 몫을 톡톡히 했다는 평이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김현지는 뮤직비디오 촬영 전 노래를 전부 외우는 열의를 보이며 뮤직비디오 속 립싱크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
김현지 소속사 위드메이 관계자는 "김현지는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할 능력 있는 배우다. 국내 드라마, 영화, 광고 관계자들은 물론 중화권 시장에서도 김현지를 눈 여겨 보고 있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김현지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현지는 위드메이에서 연기를 비롯해 중국어 등의 트레이닝을 받으며 연기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gato@osen.co.kr
보아 '후아유' MV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