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현영과 래퍼 술제이가 호흡한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조현영 소속사 DSP미디어는 5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사랑꽃'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사랑 꽃’을 녹음 중인 조현영,술제이 그리고 레인보우 동료 고우리의 모습이 담겼다. 곡에 리듬을 맡기며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택을 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상에 ‘밤새 하얀 꽃 비가 내린 길을 걸으며 내 마음 몰래 들어와서 만약 내게 고백한다면 설레는 마음에 나는 어질어질 어질 어떡해 이게 사랑인가봐’ 라는 곡 일부가 조현영의 달달한 목소리를 통해 공개되며 로맨틱한 커플송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사랑꽃'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고우리가 랩 작사에 직접 참여해 술제이와 함께 경상도 사투리 랩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레인보우 조현영과 래퍼 술제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은 지난 12월에 발표한 ‘오빠야’ 커플이 썸을 탈 때의 모습은 어땠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해 만들어진 노래로 썸남썸녀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꽃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레인보우의 조현영과 래퍼 술제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은 오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ato@osen.co.kr
'사랑꽃' 티저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