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카메라의 달인 개그맨 이경규가 24년만에 조영남을 속이기 위한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다.
이경규는 오는 8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나를 돌아봐'에서 몰래카메라를 준비, 조영남을 깜짝 놀라게 만들 준비를 했다.
앞서 방송된 '나를 돌아봐'에서 조영남은 이경규에게 24년 만에 몰래카메라 복수를 한 바 있다. 조영남이 계획한 몰래카메라에 당한 이경규는 다시 조영남에게 복수하기 위해 역 몰라카메라 계획을 세웠다.
이경규가 준비한 것은 캠핑. 이경규는 캠핑을 하던 도중 조영남을 속이기 위해 캠핑장 미신을 만들어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 조영남 눈에만 보이는 귀신이라는 콘셉트로 조영남 속이기 위해 몰래카메라를 시작했다. 귀신이 지나가자 조영남은 "너희 눈에는 안보이냐"라고 되물었고 이경규는 의아한 표정으로 연기했다. 과연 몰래카메라의 달인 이경규는 또 한 번 조영남 속이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조영남, 배우 김수미, 개그맨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주인공으로 이들은 각각 짝을 이뤄 시간을 보내면서 자신을 돌아보는 역지사지의 시간을 갖는다. '나를 돌아봐'는 오는 8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KBS 2TV '나를 돌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