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쓰 와이프'(감독 강효진,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가 티저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 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이다.
7일 공개된 포스터는 '미쓰 와이프'를 통해 부부로 첫 호흡을 맞춘 엄정화, 송승헌의 새로운 모습을 담았다. 모든 것을 다 갖춘 싱글 변호사에서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180도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되는 연우 역을 맡은 엄정화의 2종 포스터는 청천벽력 같은 인생반전을 맞게 된 캐릭터의 상황을 담아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도도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누가 봐도 완벽히 잘 나가는 싱글 라이프의 주인공으로 보이는 연우. 하지만 화려한 모습과 달리 의도치 않게 빗자루를 쥐고 있거나, 고무장갑을 낀 채 바닥을 닦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송승헌의 2종 포스터는 전작에서 주로 묵직하고 남성적인 역할을 맡아온 송승헌의 소탈하고 코믹한, 새로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직 아내와 가족 밖에 모르는 구청 공무원 애처가 남편인 성환. 하지만 언젠가부터 말투부터 행동 하나까지 이상하게 변해버린 아내로 인해 인생 최대 패닉에 빠져버린 그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엄정화와 송승헌 외에도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 등이 출연한다. 오는 7월 개봉.
jay@osen.co.kr
영화사 아이비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