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 쇼케이스를 개최한 시크릿 전효성이 통 큰 역조공을 해 화제다.
지난 7일 오전 11시와 오후8시 30분, 서울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각각 언론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연 전효성은 쇼케이스를 찾은 기자들과 팬들에게 아웃도어 웨스트우드 (대표:김홍)의 윈드재킷, 까스텔바작 아이웨어의 선글라스, 본인의 이미지 스티커를 붙인 ‘반해유’까지 통 큰 역조공을 펼쳤다.
이날 언론 쇼케이스를 기점으로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와 핫토픽 키워드를 점령한 전효성은 정오 ‘판타지아’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타이틀 곡 ‘반해’와 알찬 수록곡 모두 대중의 호응을 얻으며 첫방송인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에 전효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을 위한 선물, 판타지아 슬로건 이미지를 게재하며 “우리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 반해유. 내 작은 마음이에요, 오늘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시작을 기분 좋게 할 수 있게 도와줘서. 오늘 쇼케이스 도와주신 웨스트우드&까스텔바작 고맙습니다. 여러분 것도 있으니까 첫방에서 만나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전효성의 컴백 무대는 8일 KBS ‘뮤직뱅크’와 9일 MBC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성의 신곡‘반해’ 무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개방송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푸짐한 역조공이 펼쳐질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T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