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밤 히스토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앨범 발매일을 전격 공개하며 컴백임박을 알렸다.
히스토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에는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 멤버 장이정의 솔로곡 ‘원센추리(1Century)’ 외 ‘마인드게임(Mind Game)’, ‘고스트(Ghost)’, ‘슬로우 다운(Slow Down)’ 등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다섯 트랙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멤버 장이정의 참여가 눈길을 끈다. 지난 세 번째 미니앨범 ‘디자이어(DESIRE)’의 수록곡 ‘블루문(Blue Moon)’에서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발판을 내디딘 장이정은 신보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를 포함한 총 세곡의 작사, 작곡, 편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으로 성장했다.
아울러 샤이니의 ‘드림걸(Dream Girl), 엑소(EXO)의 ‘으르렁’, 빅스의 ’저주인형’ 등의 작곡가로 유명한 신혁과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미쓰에이(MISS A)등과 작업하며 히트곡을 만들어낸 이트라이브(E-TRIBE)가 가세, 히스토리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1년 여만에 발표하는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에는 전작들에 비해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아진 만큼 히스토리의 색깔이 보다 짙게 담겼다. 앨범 곳곳에서 멤버들의 변화와 성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히스토리는 오는 21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ara326@osen.co.kr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