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김소현을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로 대한민국의 여심을 흔들고 있는 남주혁의 심쿵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남주혁이 연기하는 한이안 역은 세강고를 대표하는 수영 스타이자 10년지기 소꿉친구 은별(은비/김소현 분)을 홀로 짝사랑하는 순정남.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쉬는 시간을 틈타 훌륭한 농구 실력을 뽐내거나 지그시 눈을 감은 채 노래를 듣고 있는 등 저절로 눈이 가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그는 극중 훈훈한 비율과 뛰어난 운동실력, 운동복과 교복을 모두 소화하는 완벽한 핏으로 누구나 학창시절에 꿈꿨던 워너비 첫사랑 이미지로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지난 4회 방송에서는 김소현과의 버스 등굣길에서 설레는 메시지 썸타기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제대로 높였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남주혁표 한이안 캐릭터를 통해 김소현을 향한 순정남의 면모뿐만 아니라 승부욕 강한 수영선수로의 모습, 자신의 미래를 고민하는 10대의 모습 등 실제 청소년들이 겪는 다양한 고민과 관심사를 엿볼 수 있으니 앞으로의 전개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첫사랑의 정석, 남주혁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