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찹쌀떡' 미공개 클립이 톡톡한 팬서비스를 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9시 공식블로그(yg-life.com)를 통해 세 번째 ‘배배(BAE BAE)’ 뮤직비디오 ‘찹쌀떡’ 미공개 클립을 게재했다. ‘BAE BAE’ 뮤직비디오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 팬들을 위해 공개하고 있는 이번 영상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영상에 이어 장난기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세 번째 영상에서는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부분인 한복을 입고 강강술래를 하는 듯한 멤버들의 미공개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지드래곤은 장난기를 주체하지 못하고 여성 모델의 치맛자락이 아닌 태양의 한복을 들춰 태양의 등 근육을 훤히 보이게 했고, 태양 역시 엉덩이를 흔들며 그의 장난에 더욱 반응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9일) 오후 9시에는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BAE BAE’의 네 번째 미공개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빅뱅은 음원 공개 9일째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루저(LOSER’)는 9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올레, 지니, 네이버,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총 7개 차트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BAE BAE’ 또한 멜론, 지니, 네이버, 벅스 등 4개차트에서 ‘LOSER’에 이어 2위를 유지하며 두 곡 모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 기록도 여전히 가파른 상승세다. 이날 오전 8시 기준 'LOSER'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437만 9331회, 'BAE BAE'는 조회수 1176만 7339회를 돌파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빅뱅의 이번 싱글앨범 ‘M’은 일본에서도 오는 27일(수) 음원 공개돼, 국내를 넘어 일본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빅뱅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도쿄돔 4일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1월 쿄세라 돔 오사카 공연까지 총4개 도시, 14회 공연에 70만 1000명을 동원하는 돔투어를 한다. 이는 일본 내 해외 아티스트 사상 첫 3년 연속 돔투어의 기록이다.
nyc@osen.co.kr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