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 멤버 도진이 신곡 ‘밥 한공기’ 셀프 홍보에 나섰다.
하트비 멤버 도진은 9일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밥 한공기’의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도진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제목 ‘밥 한공기’가 연상되는 밥 한 그릇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지었다. 더불어 도진은 커다란 눈망울과 함께 꽃미남 외모를 과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도진이 셀프 홍보에 나선 타이틀곡 ‘밥 한공기’는 업템포적인 성향이 강한 신스팝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일상 속에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 ‘널 사랑해 말하면’에 멤버 도진과 별하가 각각 작사,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해 음악적 역량과 아티스트인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도진은 ‘밥 한공기’ 뮤직비디오에서 배우로 출연해 밥 한공기를 비우는 동안 옛 연인과 함께했던 추억에 폭풍 눈물을 흘리는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6일 공개된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는 음원 발매와 동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주목 받았다.
한편, 지난 8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데뷔 무대를 마친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오는 1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nyc@osen.co.kr
마블팝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