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용카드’ 나온다..팬들에 최적화된 혜택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12 08: 39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우리카드와 제휴해 ‘YG 신용카드’를 출시한다.
 
YG는 지난 2월 ‘YG 체크카드’를 출시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두 번째 우리카드 제휴카드인 ‘YG 신용카드’를 12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YG 신용카드는 YG를 연상케 하는 심플한 올블랙 디자인으로 한층 세련미를 더했다. 또 카드 오른편에는YG 로고가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YG 신용카드는 공연티켓 10%, 온라인몰 10% 할인을 비롯해 음악 스트리밍, 택시 및 대중교통, 통신료 할인 등 YG 팬들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관, 놀이공원, 패밀리레스토랑, 커피 할인 등 실생활에 유용한 서비스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게 된다.
 
YG는 우리카드와 함께 신용카드 출시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스페셜에디션 카드, 빅뱅 사인 앨범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스페셜에디션 카드는 YG소속 아티스트를 포함해 국내 오직 소수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 소장용 카드라 더욱 눈길을 끈다. 카드와 함께 쿠폰이 제공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특별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콘서트 초대, YG 관련 상품 제공 등 YG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소지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실제 지난 4월 말 빅뱅콘서트 현장에서 YG체크카드 소지 고객에게 빅뱅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엽서를 제공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YG신용카드는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ara326@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