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멤버 김재호 티저 공개..'옴므파탈 매력'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5.12 09: 18

그룹 히스토리 멤버 김재호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로엔트리는 히스토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ISTORY426)에 “2015. 05. 12 정오 김재호 티저 영상 공개”라는 예고 글과 함께 ‘이별 후의 슬픔’을 담아낸 멤버 김재호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 된 흑백사진 속 김재호는 침대에 엎드린 채 한곳을 멍하니 응시하며 이별 후 남자의 심리를 표현해냈다. 아울러 상의 탈의로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선보이며 섹시한 옴므파탈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오는 21일 0시에 공개되는 이들의 신보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에는 장이정이 작곡하고 장이정과 태봉이가 공동 작사한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 장이정의 솔로곡 ‘원센추리(1Century)’ 외 ‘마인드게임(Mind Game)’, ‘고스트(Ghost)’, ‘슬로우 다운(Slow Down)’ 등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다섯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전작들에 비해 멤버들의 앨범 참여도가 높아진 만큼 히스토리만의 음악적 색깔이 짙게 담긴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멤버 송경일, 김재호에 이어 나도균, 김시형, 장이정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도 히스토리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nyc@osen.co.kr
로엔트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