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돌아온 인피니트 김성규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규와 넬 김종완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브이’를 한 채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김성규는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현장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무대를 가졌다. 그룹활동이 아닌 솔로로서 출연 임에도 불구하고 성규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 김성규는 타이틀곡 '컨트롤(Kontrol)'을 들려주며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을 열창해 객석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당일 녹화에는 소속사 식구이자 김성규 솔로 2집 '27'을 프로듀싱한 밴드 넬의 김종완이 무대에 올라 성규와의 첫만남 에피소드부터 앨범제작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지원사격에 나서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녹화를 지켜본 방송 관계자들은 “김성규는 성숙한 무대매너로 팬들을 열광시킨데다 재치 있는 말솜씨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김성규는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이번주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