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나도균, 티저 속 물오른 비주얼 ‘시선집중’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5.13 09: 13

남성그룹 히스토리 멤버 나도균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로엔트리는 13일 히스토리 공식 페이스북에 “5월 13일 정오 나도균 티저 영상 공”라는 예고 글과 함께 멤버 나도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나도균은 넋을 잃은 듯 한 곳을 응시하며 이별 후의 상실감을 표현하고 있다. 아울러 스트라이프 정장에 클래식한 느낌의 원형 안경을 착용, 댄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내 타이틀곡명 ‘죽어버릴지도 몰라’ 에서 느껴지는 실연의 아픔과 대비시켜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히스토리의 신보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the HISTORY)’에는 장이정이 작곡하고 장이정과 태봉이가 공동 작사한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 멤버 장이정의 솔로곡 ‘원센추리(1Century)’ 외 ‘마인드게임(MindGame)’, ‘고스트(Ghost)’, ‘슬로우 다운(SlowDown)’ 등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다섯 트랙이 수록 될 예정이다.
 
특히 전작들에 비해 멤버들의 앨범 참여도가 높아진 만큼 히스토리만의 음악적 색깔이 짙게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히스토리는 오는 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를 발표하고 1년여 만에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ara326@osen.co.kr
로엔트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