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OST도 역대급..'황제' 이승철 참여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5.13 14: 18

OST도 역대급이다. '라이브의 황제' 가수 이승철이 KBS 2TV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의 OST를 부른다.
이승철 소속사 진엔원뮤직웍스는 13일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승철은 최근 '프로듀사' OST 작업을 마감하고, 방송을 통한 노래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 드라마는 차태현, 김수현, 아이유 등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하며 '역대급 캐스팅'으로 관심받고 있다. 여기에 이승철의 OST 참여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이승철의 OST는 15일 '프로듀사' 첫 방송 후 공개될 예정. 제목은 '달링'으로 한번 들으면 귀에 감기고 입가에 맴도는 사랑스러운 미디엄 팝 곡이다. 이승철의 주요 히트곡을 써온 전해성 작곡가가 맡았고, 이승철은 드라마의 분위기에 맞춰 직접 편곡을 담당했다.
이승철은 앞서 MBC 드라마 '불새'의 '인연'을 필두로, '제빵왕 김탁구'의 '그 사람' 등 부르는 OST마다 공전의 히트를 기록해왔다. 이밖에 영화 '청연'에서 부른 '서쪽하늘' 등도 높은 인기를 누렸다.
이승철은 "올해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해 온 드라마 '프로듀사'의 OST 작업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라며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차태현 등 뛰어난 스타들의 작품과 호흡할 수 있게 돼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joonamana@osen.co.kr
진엔원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